정관수술

Vasectomy
브이맨 비뇨기과만의 One Point 무도정관 수술

정관 수술이란?

안전한 영구 피임 방법

15분 정도의 간단한 시술

무도방식 출혈, 통증 감소

일상으로 빠른 복귀
Chapter 1 정관 수술 종류

과거 칼을 사용하는 방법 외에 근래에는 칼을 대지 않는 무도 정관 수술이 일반적입니다.

Chapter 2 브이맨 비뇨기과의 One Point 정관 수술은?

• 10분 수술
      브이맨 비뇨기과만의 오랜 노하우로 다른 병원과는 다르게 칼을 대지않고 한곳만을 2~3mm 구멍내어 간단히 수술할 수 있습니다.
  • 무통
      타병원과 차별화된 수술방법으로 손상이 적어 통증 및 출혈 염증 등 합병증이 최소화 되어 있어 안전합니다.
  • 확실한 피임
      숙련된 원장님의 절개,봉합,소작 3 LOCK 방식으로 안전한 피임이 가능합니다.
    정력감퇴와
    무관합니다

발기부전과
    무관합니다

사정량이
    줄지않습니다

정관 수술의 오해진실

합리적인 One Point 무도 정관수술

수술 시간
약 15분!

국소마취로
통증없이!

일상생활
바로가능!

성관계
1주일 부터!

정관 수술 후 유의 사항

수술 후 생길수 있는 합병증으로는 출혈, 울혈성 부고환염, 정자육종 등이 보고되나 매우 드물며 가장 심각한 합병증인 임신의 경우는 이천분의 일 확률로 보고되고 있어 반드시 수술 후 3개월째 정자검사를 받으셔야 합니다.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수술이 끝났다고 즉시 피임이 완성 되는게 아닙니다. 아직 정관 수술 이전에 고환에서 배출되고 정낭에 보관되어 있는 상당량의 정자들이 있어서 수술 후 20회 정도 사정 배출을 해서 정낭에 들어있는 기존 정자들을 모두 비워주셔야 합니다.

비슷한 방식의 수술이 있을 수 있으나 One point 무도정관 수술은 테크닉과 노하우가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반드시 V-MAN 비뇨기과 인지 확인 해야 합니다.